SEOUL NATIONAL UNIVERSITY
검색창 닫기
전자미래를 향한 동력: 네팔
  • 주제 국제보건
  • 동영상날짜 2019.09.18
  • 작성자국제보건연구센터
  • 날짜2019-09-23 13:29:06
  • 조회수136

이미지 출처 https://www.unenvironment.org/sites/default/files/inline-images/Sonika%202.jpgspan>

네팔의 대중교통은 정부가 아닌 개인이 운영하기 때문에 여성에 의해 소유되고 운영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마난다르의 아버지는 운송 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운임을 거부하는 고객에서부터 연료비 추가 부담으로 이어지는 혼잡과 피크 교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어려움이 있습니다. 오늘날, 마난다르는 교통을 효율적으로 만들면서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 줌으로써 전기 자동차로부터 빅데이터를 포착하고 배출량을 줄이는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시스템을 고치는 것은 단지 하루 종일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더 편안한 여행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그 과정에서 우리의 환경을 보호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기후 위기는 기후 위험에 대한 기술적 해결 과정을 거친 후 마난다르에게 첨예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한 해에만 네팔에 수입되는 민간차량이 8%나 급증했고, 네팔은 남아시아에서 1인당 탄소 배출량이 가장 많아 세계 평균보다 빠르게 증가했다고 지적합니다. 하지만 네팔은 히말라야 산맥을 흐르는 무수한 강들 덕분에 엄청난 수력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를 더 깨끗한 에너지로 충전하는 것은 그 나라에서 경제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마난다르는 전기 자동차 채택을 가속화하는 마이크로충격 투자 플랫폼인 그린 에너지 모빌리티를 설립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세 가지 주요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첫째, 전기 운송을 카트만두의 통근자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하고 경제적인 옵션으로 만드는 것과 사포 템포 드라이브(대부분의 여성)를 위한 보다 실용적인 수입원으로 만들고자 합니다. 둘째, 사파템포가 하루 종일 지속되는 새로운 리튬이온 배터리를 구입하기 위해 차량의 성능을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세번째,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여 교통 체증을 예측하고 줄이고 장기적으로 보다 효율적인 도시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승인된 공급업체로부터 구입한 디지털 토큰 시스템을 사용하여 수행하게 되며, 디지털 결제와 데이터 추적을 가능하게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HStbV3-118&feature=youtu.be

 

목록

수정요청

현재 페이지에 대한 의견이나 수정요청을 관리자에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빈 칸에 내용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