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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배움으로 돌아갈 때
  • 기사 날짜 2021-03-24
  • 기사 링크 https://blogs.worldbank.org/education/it-time-return-learning
  • 작성자국제보건연구센터
  • 날짜2021-04-04 14:03:49
  • 조회수37

이미지 출처: https://unsplash.com/photos/ecELcxmJTk4

학교 폐쇄는 중요한 기능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잃는 것 이상으로, 불안, 우울증 및 아동의 정신 건강 및 복지에 상당한 해를 끼치는 영향에 대한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학교 폐쇄는 또한 어린이와 청소년의 자살률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학교 폐쇄는 여성 노동 참여를 줄이고 성별 임금 격차를 증가시킵니다.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전 세계에 학교가 문을 닫은 지 이제 1 년이 되었습니다. 전염병이 발발할 때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바이러스로부터 어린이, 교사 및 부모를 보호하기 위해 학교를 폐쇄하는 것이 옳은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1 년이 넘게 지난 후에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있는 충분한 증거가 생성되었습니다. 의사 결정의 중심에는 두 가지 주요 요소가 있어야합니다. 학교 개교와 관련된 건강 위험 대 학교 폐쇄 유지에 따른 교육 및 학습 비용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전 세계 교육 당국의 다양한 다중 플랫폼 원격 학습 프로그램 및 이니셔티브를 구현하려는 칭찬할만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학교 폐쇄로 인한 학습 손실이 있음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2020 년 내내 시행된 원격 학습 계획의 실패로 해석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제대로 구현되지 않았지만 많은 경우에 평범한 사회적, 기술적, 제도적 조건을 감안할 때 가능한 최선의 대응이었습니다.

학교가 열리면 학교는 학생이 돌아 오는 지연을 확인하고 학습 회복 계획을 구현하기 위한 진단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튜토리얼은 기초 기술 (수학 및 언어)에 초점을 맞춘 소규모 그룹으로 수행해야 하며 각 학생의 역량 수준에 맞게 교육을 조정해야합니다. 즉, 적절한 수준에서 가르치는 것입니다. 원격 학습이 대면 학습의 좋은 대용품이라고 가정하면서 학교를 폐쇄함으로써, 우리는 가장 가난한 아이들이 오늘 덜 배우고 내일 덜 건강하도록 만듭니다. 분명한 것은 학습 회복 계획이 효과적인 전략과 이를 지원할 수 있는 충분한 자금으로 가능한 빨리 개발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난하고 취약한 어린이들의 학습 요구를위한 경쟁의 장을 평준화 하는데 필요한 조치를 수행하지 않으면 앞으로 몇 세대 동안 빈곤과 불평등 측면에서 전염병의 비용이 나타날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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